본문 바로가기
열린마당

보도자료

(주)보성교통, 보성군장학재단에 장학금 전달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2015-08-18 11:40 조회 : 111
파일


보성군의 인재육성을 위해 관내 각계각층의 장학금 기부가 이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주)보성교통(대표 박재순)에서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보성군장학재단(이사장 박호배)에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해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주었다.


(주)보성교통은 1987년에 설립된 농어촌버스 업체로 현재 관내․순천․화순권 등 총 120여개 노선을 활발하게 운행 중이다.

박재순 사장은 “지역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의미에서 장학재단에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인재 육성 사업에 미력하나마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호배 이사장은 “우리지역 각계각층의 장학금 기부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사랑의 마음이 모여 전달받게 된 소중한 장학금을 어려운 형편에도 희망을 버리지 않고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우리 지역 아이들에게 충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지역인재육성 사업에 열정을 가지고 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에서는 장학사업 범위 확대를 위해 지난해 9월 기금 목표액을 당초 100억원에서 150억원으로 상향조정했으며, 현재 장학기금 총액이 107억원에 이르고 있다.